화장품

[베네피트 브로우바] 예약부터 후기까지

코코넛새우 2022. 11. 19. 21:00
320x100
320x100

베네피트 브로우바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코코넛새우입니다

🥳 드 디 어 🥳
너무 궁금했지만 매번 미루고 미뤄왔던 베네피트 브로우바를 다녀왔습니다

예약부터 눈썹 전/후 까지 남겨볼게요

우선 베네피트 브로우바는 네이버 예약으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방문 예정인 매장, 날짜, 시간대를 선택해주세요
(저는 처음 가보는 거라 아는 디자이너 분도 없어서 그냥 되는 시간으로 골랐어요)

 

주말이라 겨우 예약했네요👀

300x250

브로우바 예약 전 필독

노쇼 금지


쉐이빙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가는 게 좋다고 합니다
📢 최소 2주 이상, 모의 길이 2mm 이상


🚫 제일 중요한 주의사항 🚫

24시간 이내 격한 운동 금지? 오히려 좋아


생각보다 이용 전/후 주의사항이 많으니 꼼꼼하게 확인하세요
(주의사항은 매장에서도 다시 한번 안내받습니다)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눈썹만 할 예정이라 원더풀 브로우 키트를 선택했어요
가격은 31,000원입니다

주의 사항 숙지여부 체크하고 예약자 정보 확인하고 예약하기를 누르면 예약 끝입니다

매장에서 키트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부끄러워서 못 찍었네요😌

눈썹 전 / 후 공개합니다

 

 

깔끔하게 새로 태어난 눈썹

시간은 거의 30분 정도 걸렸고 개인차가 있겠지만 전 나른하고 졸렸어요ㅎㅎ
눈은 감고 있지, 중간에 조곤조곤 확인해주시는 말을 듣고 있으니 asmr을 4d로 체험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높은 의자에서 자세가 불편해서 그렇지 다른 건 크게 힘든 건 없었어요
(꼭 긴치마&바지 입고 가시길 추천해요 )

저는 오른쪽 눈썹 끝 부분만 살짝 빨개지고 끝이었어요

시간 지나서 간지러울 수도 있다는데 간지럽지도 않았습니다

간단하게 수정 + 커버 메이크업도 해주시니 걱정하지 마세요😄

300x250

남은 왁스 스트립도 받아왔습니다

주의사항 한번 더 듣고 눈썹 그리기 팁도 배워왔어요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평소 눈썹 관리가 어려우셨던 분, 저렴하게 관리 받고 싶으신 분들 추천합니다👍

320x10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