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필품

[드롭탑 X 드로잉메리] 콜라보 구매 후기

코코넛새우 2020. 11. 22. 15:19
320x100
320x100

11번가에서 구입했던 드롭탑 드로잉메리 콜라보 제품 도착:-)
근처에 매장이 없어서 못사겠다 했는데 타임딜로 떠서 바로 구입했어요.

보온 물주머니 + 마일드 스틱 커피 옵션으로 선택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보온 물주머니 위주로 보여드릴게요.

드롭탑 X 드로잉메리 보온 물주머니

드로잉메리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는 상자도 너무 예뻐요!! :)
주머니는 노랑/핑크 두 가지로 나왔는데 전 강아지가 있는 핑크색 주머니로 골랐어요.

보온 물주머니 커버는 극세사라 촉감이 보들보들하고 아주 부드러워요.

크기는 가로 19, 높이 31cm 입니다.
강아지 표정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 솔직히 저 표정에 끌려 핑크 골랐어요 ㅋㅋ

아쉽게도 아래쪽 마감이 깔끔하진 않았어요.
벗져질까봐 좀 조마조마하긴 합니다.

뒤에는 일러스트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일러스트가 있는 쪽은 물 넣은 초반에는 많이 뜨거워서 쓰기가 힘들더라고요. 다 이유가 있었...

마개로 열고 닫는 방식이에요.

※ 입구가 좁으니 물 넣으실 때 조심하세요 ※

 

<보온 물주머니 사용법>

1. 마개를 열고 뜨거운 물을 2/3 정도 넣어주세요.
2. 마개를 닫기 전 꼭 뜨거운 김을 빼주세요.

※ 너무 많은 물을 넣거나 뜨거운 김을 빼지 않으면 주머니가 팽창해 제품 수명이 짧아질 수 있어요.

새 제품이라 고무 냄새가 꽤 났지만 몇 번 쓰고 말리니까 냄새는 금방 다 빠졌어요.
의외로 따뜻함이 한 시간 이상은 가고 크기는 아랫배, 무릎에 올려두고 쓰기 딱 좋은 크기입니다.

엄청 튼튼해 보이진 않지만 그렇다고 약해 보이진 않아요.
그래도 혹시나 터질까 봐(....) 조심조심 쓰고 있어요 ㅎㅎ

커버가 분리되면 더 좋았겠지만 콜라보 제품이기도 하고 저렴하게 사서 이 정도로 만족합니다 ㅎㅎ

320x10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