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필품

여름 맞이 바디 브러쉬 추천 [에뛰드] 효녀손 바디 브러쉬

코코넛새우 2021. 6. 21. 22:31
320x100
320x100

에뛰드

효녀손 바디 브러쉬


에뛰드 마이뷰티툴 효녀손 바디브러쉬

크기는 38X9cm, 소재는 플라스틱, 모는 나일론
나일론이라 세척과 건조가 쉽다.
색깔은 에뛰드답게 핑크핑크.

11번가에서 쿠폰과 T멤버십 써서 3,000원도 안하는 가격👍

300x250

☀️ 바디브러쉬 사용 방법 ☀️
1. 샤워 전 물기 없이 마른 피부 상태에서 심장부터 먼 부위부터 부드럽게 쓸어주기.
2. 피부를 물에 충분히 적시고 브러쉬도 적셔주기.
3. 바디워시를 브러쉬에 묻혀 거품 만들어주기.
4. 신나는 샤워 시간
5. 브러쉬는 사용 후 깨끗하게 세척해서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서 자연건조.

 

선인장모로 만들어진 타사 제품은 손으로 만져봐도 꽤 거칠다 보니 무서워서 써보지 못했는데😢
드라이브러싱 할 때 느낌은 때수건을 약하게 쓰는 느낌?
각자 힘조절에 따라 다르겠지만 거품이랑 같이 쓰니 자극은 거의 없었다.
포인트는 힘조절 😁

특히 손이 닿지 않는 등!! 진짜 시원하다 👍👍👍
등드름 있으면 효과 볼 것 같다ㅋㅋ
(허리 숙일 필요 없이 다리도 쓱쓱.)

손잡이 부분에 에뛰드하우스라고 적혀있었는데 글자가 거의 지워졌다.
아니 얼마나 썼다고...??🤷‍♀️ 황당ㅋㅋㅋ
끝에 끈이 달려있어서 걸어두기 편하다.

예전부터 바디브러쉬를 한번 써보고 싶었는데 선인장모와 나무로 만들어진 브러쉬를 관리하기가 힘들 것 같아서 고민만 하던 중 에뛰드 바디브러쉬로 고민해결 🤗
에뛰드에 이런 괜찮은 소품들이 꽤 많은 것 같다!ㅋㅋ

 

추천
등드름 및 등관리가 필요한 분
선인장모 브러쉬는 자극적이라 못썼던 분
저렴하고 관리하기 쉬운 바디브러쉬를 찾는 분
바디브러쉬 입문자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320x10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