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영양제

사탕처럼 먹는 콜라겐 [큐브미] 콜라겐 큐브

코코넛새우 2022. 5. 18. 08:00
320x100
320x100

큐브미
콜라겐 큐브


안녕하세요 코코넛새우입니다!
요즘 관심 있는 영양제는 단연 콜라겐이에요😉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라인 <큐브 미>에 콜라겐이 있길래 골라봤습니다!

✔️ 건강기능식품으로 AP콜라겐효소분해 펩타이드, 비타민C가 들어있어요.

총 56정이 들어있는데요 아니 60이면 60이지 애매하게 56정은 뭘까요?🙃ㅋㅋ
하루에 4개씩이니 딱 2주 분량입니다.

300x250

재활용 어려움이라고 적혀있는 건 처음 보는데 분리배출하는 게 맞는 건지 헷갈리네요🙃

뚜껑 열고 씰 제거하고 투명 비닐까지 꺼내면 복숭아 향기가 쏟아져요ㅋㅋㅋㅋ
깜짝 놀랄 정도로 복숭아 향기가 솔솔 납니다🍑

✔️ 섭취량은 하루에 4개!
아침 또는 저녁 양치질 전에 먹으라고 하네요.

언제 먹어도 일단 먹는 습관부터 들이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ㅋㅋ😉

✔️ 콜라겐은 1000mg, 비타민C는 30mg 들어있어요.
1일 섭취량 기준(4개) 칼로리는 10kcal.

살짝 핑크빛이 돌아서 그런지 풍선껌이나 사탕 같아 보여요😁
누가 이걸 콜라겐이라 생각하겠어요ㅎㅎ

당연히 말랑말랑할거라고 생각했는데
(대체 왜 그랬는지 지금도 의문)
아무 생각 없이 와그작 씹다가 깜짝 놀랐어요🥴
생각보다 단단하니 조심하세요!

달달한 복숭아 사탕 느낌이라 맛있어요😊
씹어먹자니 이에 너무 껴서 살살 녹여먹는 게 더 좋았어요.
그냥 사탕이라 생각하고 먹으면 굿!!👏

책상 위에 두고 졸릴 때마다 하나씩 먹기 딱이에요.
(약간 졸음껌처럼 씹듯 먹고 있는 나를 발견🙃)

영양제를 먹는 느낌이라기보다 그냥 사탕 먹는 기분이라 가볍게 챙겨 먹기 좋았던 콜라겐이에요😁

가볍게 먹을 콜라겐으로 추천드립니다👍

 

 

 

송혜교 콜라겐 슈퍼콜라겐 에센스 후기

 

[아모레퍼시픽] 슈퍼콜라겐 에센스 😊 (송혜교 콜라겐)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송혜교 콜라겐이란 이름으로 광고하고 있는 콜라겐 에센스 제품으로 건강기능식품. 피부 건조함과

spygogo.tistory.com

320x10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