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비도 오고 그래서 [동원] 떡볶이의 신 국물 떡볶이

코코넛새우 2022. 8. 8. 19:00
320x100
320x100

동원
떡볶이의 신 국물 떡볶이


안녕하세요 코코넛새우입니다
비가 무섭게 오네요😨 이게 바로 장마인 느낌☔️
비를 핑계로 미리 사뒀던 즉석 떡볶이를 만들어 먹었습니다ㅋㅋ

동원에서 나온 국물떡볶이로 떡은 쌀떡입니다😄

300x250

총 2인분이고 칼로리는 950kcal입니다.

매운 국물 떡볶이를 먹으려고 이 제품을 샀어요
4단계인 얼큰 매운맛!!

 

조리법
1. 떡은 물에 가볍게 헹궈주세요
2. 물 300ml에 떡과 소스를 넣고 4-5분 끓여주세요
3. 건조파를 넣고 2-3분 더 끓여주세요

부드러운 떡을 좋아하면 떡을 물에 담가뒀다가 조리하라고 쓰여있네요😃

구성은 떡, 소스, 건조파

소스 색깔과 제형이 딱 고추장이었어요!😃
파도 많이 들어있네요ㅎㅎ

반찬 만들고 남은 어묵과 항상 있는 만두 넣고 같이 끓였어요
양배추랑 파도 조금 추가😉

얼큰하고 매웠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어린이들이랑은 같이 먹기 힘들 것 같아요)

국물이 얼큰해서 중독성 있어요💕
매운 국물 떡볶이 잘 없던데 이거 괜찮네요!!
얼큰함이 생각날 때 종종 먹으려고 합니다😄
얼큰한 국물떡볶이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노브랜드

스파클링 라임


이마트에 오렌지망고 사러 갔는데 또 없어서🙃

 

🍊여름 느낌 제대로🥭 [노브랜드] 스파클링 오렌지 망고

노브랜드 스파클링 오렌지 망고 탄산수 안녕하세요 코코넛새우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마시는 탄산음료를 소개합니다 바로 노브랜드에서 나온 탄산음료인데요 제 쓱배송 장바구니에서 빼놓

spygogo.tistory.com

대신 라임을 사 왔는데 이것도 맛있네요!
처음부터 끝까지 상큼하고 맛있어서 매운 떡볶이랑 잘 어울렸어요💕

앞으로 얘도 같이 시켜야겠어요🤭

비가 쏟아지는 월요일이지만 모두 힘내세요!😄

320x10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