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진정패드 추천 [에스트라] 에이시카 소프트 진정 팩 패드

코코넛새우 2023. 7. 10. 20:30
320x100
320x100

안녕하세요 코코넛새우입니다
갈수록 더워지는 요즘 날씨에 잘 쓰고 있는 토너패드 후기입니다

저한테 에스트라는 조금 생소한 브랜드였는데 얘도 아모레퍼시픽이었음을👀

민감, 진정 라인이 유명하다고 해서 마침 필요한 토너 패드를 구입했습니다

패드를 써보기 전 걱정했던 건 솜이었는데요

피부가 민감해 본 적이 있는 분들은 잘 아실 거예요 솜이 거칠면 에센스가 좋아도 손이 안가는거

최고로 민감할 때는 스치기만 해도 아픈 그런 피부상태 아시나요 저도 겪고 싶지 않았어요😢

300x250

민감피부 첩포테스트 완료

알러지 테스트 완료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완료

피부과테스트 완료

블로그 주인장이 좋아라 하는 각종 테스트 완료 문구들이 잔뜩 있네요😊

서랍 안에 들어가지 않아서 그냥 밖에 두고 씁니다

뚜껑을 열면 씰링이 하나 있는데 저게 참 안 뜯어져서 현타 올 뻔;ㅋㅋ

(네일 팁 붙인 분들은 많이 힘드실 것 같은?💦)

약간의 고생 끝에 뜯을 수 있었어요

 

위생을 위한 집게도 있습니다

300x250

저 중간 뚜껑은 쓸 때마다 귀찮지만 없으면 불안해서 못 버려요😂

근데 열고 나서 빈공간이 커서 당황; 저거 개봉하자마 찍은 거예요ㅋㅋ

아니 이럴 거면 용기를 작게 해줘요!

60매/28,000원

제가 써본 화장솜&패드 제품들 중에 부드러움으로는 최상위권

적어도 패드 때문에 자극이 가는 일은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피부가 너무 민감해서 난리난 상태일 때 얘만 올려줘도 훨씬 가라앉아요

크기도 볼 전체를 덮을 만큼 큼직한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가격이 다소 비싸다고 느꼈는데(게다가 매일 쓰는 제품이라) 돈이 아깝지 않아요!!

마스크팩으로 충분히 사용 가능합니다🥰

 

붉은기가 고민이고 각종 자극에 약한 피부라면 강력 추천합니다✨

에스트라 다른 기초 제품들도 천천히 써보고 싶네요ㅋㅋ

 

(세일 많이 했으면 좋겠다!😃)

320x10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