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필품

치약 추천 :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아이스카밍민트

코코넛새우 2023. 9. 23. 18:30
320x100
320x100

안녕하세요 코코넛새우입니다

예전에 남겼던 히말라야 핑크솔트 바이옴 치약에 이어 요즘은 아이스 카밍민트를 쓰고 있는데요

사실 지금 3개인가 4개째 쓰고 있는데 뒤늦게나마 후기를 남겨봅니다

히말라야 핑크솔트 아이스카밍민트

다른 종류로는 플로랄민트가 있는데 저는 꽃보다는 아이스가 끌려서 이걸로!🥰

민트는 치약입니다
치약은 민트입니다

오! 59일의 품질관리로 완성되는 치약

300x250

밤부솔트히말라야핑크솔트담은치약아이스
(그렇다 정식 명칭은 더 길었던 것이다)

제조는 태극제약입니다
그래서 제약시설 관리라는 문구가 붙었나 봐요

 씰은 따로 없고 뚜껑 열면 바로 쓸 수 있어요

순한맛이었던 핑크솔트 바이옴 치약을 쭉 쓰다가 이걸 쓰니 오 맞다 치약은 원래 이런거였지! 싶어요
확실히 더 개운하고 시원한 느낌!!❄️

새삼 바이옴이 많이 순했구나 싶었어요😄
(바이옴은 매운맛이라고 느낄 요소가 아예 없어서 온 가족 치약으로 사용 가능)
    

패키지 빼고 내용물만 보면 진짜 차이 없어 보이는데 차이가 많이 나네요👀신기

개운하고 잔여감 없고 뚜껑도 큼직해서 세워두기 편하고 장점 많은 치약이에요!
크게 호불호 없이 쓸 수 있는 치약이니 따로 잇몸 전용 치약을 찾고 계신 게 아니라면 강력 추천합니다👍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바이옴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안녕하세요 코코넛새우입니다 핑크솔트 샴푸는 여러 통 비웠었는데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은 처음 써보게 됐어요 핑크소금은 먹기보다 샴푸나 치약으로 접하게 되네요ㅋㅋ LG 생활건강 히말

spygogo.tistory.com

 



320x10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