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ㅣ이삭토스트ㅣ스크램블 햄치즈 세트

코코넛새우 2024. 3. 8. 11:00
320x100
320x100

이삭토스트 새로운 메뉴
🥚스크램블 에그 시리즈🥚

종류는 3가지예요
햄치즈 / 베이컨 / 더블모짜

저는 이중에 스크램블 햄치즈 토스트를 먹어봤습니다
배가 많이 고팠던지라 세트로 주문했어요😎

이삭토스트에서 세트메뉴는 처음 먹어봐요😆

300x250

포테이토 팝이라고 귀여운 동글동글한 감자튀김이에요
작은 해시브라운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입에 쏙 먹기 너무 편하고 짭짤하고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튀김 먹으니 너무 행복💙

스크램블 에그 햄치즈
단품 가격은 3,600원
세트 가격은 6,100원

딱 계란이 생각나는 포장지 디자인😊

구성은 스크램블에그, 햄, 옥수수, 체다치즈

300x250

개인적으로 기본 햄치즈 샌드위치에서 계란부침이 두툼해진 느낌? 계란 양이 많아진 샌드위치😃

빵 사이에 있어서 눌려서 그런 건지 몰라도 모양도 맛도 기본 햄치즈 샌드위치랑 거의 똑같았어요

물론 맛있습니다! 단지 느껴지는 차이가 크지 않을 뿐😅 맛있어요👍
계란을 좋아해서 조금 더 먹고 싶다, 하시면 스크램블 시리즈로 한번 드셔보세요

 

🔽더 많은 이삭토스트 종류는 이삭토스트 메뉴판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ㅣ이삭토스트ㅣ 베이컨포테이토피자 토스트 후기

 

이삭토스트에서 제일 비싼 메뉴는?

안녕하세요 코코넛새우입니다 이삭토스트에서 제일 비싼 메뉴는 바로 ✨️베이컨포테이토피자✨️ 베이컨포테이토피자 가격은 5,000원입니다 따끈따끈하고 피자 냄새가 납니다 자세히 보여드

spygogo.tistory.com

언제 먹어도 꿀맛 [이삭토스트] 햄치즈 토스트

 

언제 먹어도 꿀맛 [이삭토스트] 햄치즈 토스트

이삭토스트 햄치즈 유퀴즈 보다가 갑자기 이삭토스트 먹고 싶어져서 나갔다 왔다😆 학교 근처에 있어서 정말 자주 사먹었었는데ㅋㅋ 언제 먹어도, 뭘 먹어도 맛있어서 뭐 먹을지 항상 고민했

spygogo.tistory.com

 

320x10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