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필품

진짜 효과 있을까? 안티포그 김서림 방지 클리너

코코넛새우 2021. 2. 15. 16:05
320x100
320x100

안티포그

안경닦이


감성 돋는 겨울에 안경에 김서리는 것만큼 짜증스러운 것도 없는 듯.

거기다 마스크까지 합세해 짜증 한 숟가락을 더 보태는 상황... *^^*

그래서 사봤다! 김서림 방지 클리너!

1+1+1 구성에 6,950원 할 때 구입했는데 지금은 가격이 많이 내려갔다.

(현재 11번가에서 5,900원이다.)

300x250

지퍼백으로 된 패키지에 회색 천 한 장이 들어있는데 크기는 지금 쓰는 안경닦이랑 거의 같았다.

천은 살짝 축축하고 머리 아플 정도는 아니지만 좋은 냄새는 아닌 냄새가 났다.

(다행히 닦고 나서 렌즈에 냄새가 남지는 않음.)

 

사용방법은 간단하게 안경 렌즈를 깨끗이 닦은 후 안티포그 천으로 렌즈를 닦아주면 된다.

평소처럼 안경 닦듯이 그냥 쓱쓱 닦으면 되는데 대충 닦았다가는 그 부분만 티나게 김이 서리니까 꼼꼼하게 닦아주는 게 중요하다 ㅎㅎ

 

지속시간은 1회 코팅시 8-12시간 지속된다는데 그 정도는 되는 것 같다.

아침에 닦고 나가면 하루종일 유지되는 것 같아서 중간중간에 닦진 않는 편이다.

200회 이상 쓸 수 있다는데 그건 앞으로 더 써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다 ㅎㅎ

천이 마르지 않게 지퍼백을 꼼꼼하게 닫아야 한다.

※세탁은 절대 금지※

 

 

구입했을때가 추위 정점을 찍고 있을 때였는데 만족도는 최상이었다.

 

솔직히 김이 아예 안서리는 건 아닌데 중요한 건 김이 정말 빨리! 사라진다 :-)

(안경 쓰는 사람들은 이 속도의 차이가 일상에서 얼마나 큰지 공감하실 듯ㅎㅎ)

 

요약하면 김이 덜 생기고 생겨도 빨리 사라진다, 정도? ^^

 

이제 버스 탈 때 덜 민망해서 만족한다 :)

안경 쓸 때 마스크까지 쓰면 김서림 때문에 더 힘들었는데 진작 사서 쓸 걸 조금 후회ㅠㅠ

 

1+1+1로 샀기 때문에 주변 안경 친구들과 나눴는데 만족도 차이가 조금씩 있긴 해도 다들 '쓰니까 훨씬 낫다'라는 반응ㅋㅋ

 

안경, 고글, 선글라스, 헬멧, 카메라 렌즈 등 다용도로 쓸 수 있다고 하니까 하나쯤 구입하면 좋을 것 같다.

320x10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