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두부 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숨쉬는순두부

코코넛새우 2023. 7. 31. 20:00
320x100
320x100

안녕하세요 코코넛새우입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밥집 숨쉬는순두부 후기입니다

위치는 지하 2층이고 미즈컨테이너 옆집이에요

숨쉬는순두부 메뉴판

1인 메뉴로 순두부찌개, 비빔밥, 두루치기와 비지찌개로 푸짐한 구성입니다

순두부찌개는 여섯가지 중 택 1
비빔밥은 네가지 중 택 1

저는 김치순두부에 열무비빔밥 조합으로 주문했습니다

  • 김치순두부 정식 12,500원

이렇게 한상 가득 음식이 나왔습니다

  • 숨쉬는순두부 열무비빔밥

흑미밥에 채소들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흑미밥은 사랑입니다

양은 완전한 한 공기는 아니고 반공기보다 조금 많은 정도? 두부랑 같이 먹기 딱 괜찮은 양이었습니다

300x250
  • 숨쉬는순두부 두루치기

두부집인데 고기도 맛있는 집!! 비빔밥이랑 궁합이 좋았어요

 

  • 숨쉬는순두부 김치순두부

하지만 역시 두부가 메인이겠죠!!😄

돼지고기가 들어간 김치순두부는 적당히 얼큰해서 해장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두부도 고소하고 맛있었고 반찬으로 나온 비지도 맛있었어요!

100% 국산콩으로 아침부터 만든다는데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릇이 뚝배기라 마지막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300x250

아쉬웠던 건 음식 나오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렸다는 점
주말이라 그랬던 건지는 몰라도 중간에 비빔밥도 다른 걸로 나오고 조금 어수선했어요😅

같은 구성으로 시켰는데 저는 쌈장이 나오고 친구는 고추장이 나오고 음🙂

개인적으로 어묵이나 다른 반찬은 없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먹을 게 너무 많아서 손이 잘 안 갔는데 남기려니 아깝😂)

음식 맛 자체는 맛있고 훌륭한데 메뉴 조합의 경우의 수가 많으니 오래 걸리는 것 같기도 해요

아기의자도 있었고 평일에는 조용하게 식사하실 수 있을지도(?)


다음에는 양념없는 두부로 먹어볼까 싶어요

고소한 두부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320x10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