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포케 맛집 [슬로우캘리] 클래식 연어 포케

코코넛새우 2023. 12. 7. 10:30
320x100
320x100

여러분 포케 좋아하세요?

포케는 하와이어로 '자르다'라는 뜻으로

익히지 않은 해산물과 채소에 소스를 넣고 비벼 먹는 하와이 전통 음식입니다
(하와이식 회덮밥?!🥗)

연어도 밥도 놓칠 수 없어서 슬로우캘리에 방문했어요

⬇️ 슬로우 캘리 메뉴 ⬇️

주재료는 크게 참치와 연어, 문어가 있습니다
물론 비건 포케도 있어요!

300x250

저는 클래식 연어 포케에 베이스는 현미밥&케일 샐러드를 선택했습니다
(이날은 면보다는 밥을 먹고 싶었어요🙂)

(기다리면서 정독)

✅️ 포케 맛있게 먹는 법
1. 포케를 잘 섞어 절반 정도 먹은 후
2. 기호에 맞게 셀프바에 있는 소스들 추가로 넣어서 먹기

시간이 지날수록 소스가 아래로 깔려서 전체적으로 잘 비벼야 끝까지 짜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근데 이거 비비기가 쉽진 않아요😁)

저는 보통 소스 추가 없이 끝까지 먹는 편인데 스리라차 조금 넣고 먹는 것도 매력적입니다!👍

슬로우캘리 클래식 연어 포케

💛주문한 클래식 연어 포케가 나왔습니다💛
가격은 12,500원입니다

알록달록 먹기 전부터 눈이 즐거워요😆

구성은 간장 베이스에 클래식 소스, 날치알, 양파, 양파후레이크, 김, 적채, 풋콩, 케일 등
연어 너무 맛있어 보이죠?!🥰

아주 야무지게 다 먹었습니다

채소들 여기저기 탈출해서 생각보다 비벼 먹기 힘들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조금씩 비벼서 먹는 편이에요😃

속도 편하고 든든하고 점심으로 너무 좋습니다👍👍👍
이제 어느덧 샐러드를 즐기게 됐네요😉

오늘 점심은 가볍지만 든든한 포케 어떠신가요!

320x10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