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한강에서 고기굽굽 [와이키키마켓]

코코넛새우 2023. 12. 13. 22:00
320x100
320x100

✨ 한강 선상에서 고기파티 ✨

11월에 다녀온 와이키키마켓!
친구들과 왁자지껄 즐거웠던 저녁 기록을 짧게 남겨봅니다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 후 예약을 끝내면 이런 안내사항이 문자로 옵니다

이용시간 : 2시간30분 (정리 포함)
> 에이 시간 널널하지~! 하고 여유있게 먹었는데 막판에 우리 테이블만 남았고;
다른분들은 후다닥 드시고 정리하고 가셔서 텅빔😶 어?

기본적인 품목은 다 있으니 그냥 편하게 가시면 됩니다

도착해서 1층 계산대에서 예약자 확인하고 결제까지 끝내면 준비된 장바구니를 받을 수 있습니다

와이키키 메뉴판

🚫 외부음식 & 외부주류 반입 금지 🚫

300x250

🍺맥주도 있고 와인도 있어요🍷

한돈목살바베큐 세트
가격은 저녁 기준 인당 34,000원입니다 (점심 : 29,000원)

구성
고기(인당 250g), 새우, 소시지, 가래떡, 양파, 대파, 버섯, 단호박, 파인애플
쌈채소(상추, 깻잎)
후추, 소금은 허브/히말라야 핑크 두 종류
마시멜로, 생수

까먹고 못적은게 있을 수도 있겠지만😅

김치 등 밑반찬도 있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아마 친구들 핸드폰에 있나봅니다;

이날 갬성샷 찍는다고 필카로 찍기도 했고 먹기 바빠서 사진이 거의 없네요😅

 

저희는 1층 한강쪽 자리에 앉았습니다

300x250

🌕  달이 너무 예뻤어요

💛라면을 놓칠 수 없겠죠💛

여러분 진짬뽕 드세요 진짬뽕!
밖에서 먹는 진짬뽕? 이거 먹어야 하거든요

오 튀김우동이 저렇게도 나오네요 지금 봤어요
그래도 일단 진짬뽕 드세요ㅋㅋ

골라서 1층 계산대에서 계산 후 라면기계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라면기계가 많아서 거의 기다릴일이 없긴 한데 타이밍 안맞으면 우르르 같이 라면 기다리고 그래요😃

그래도 마시멜로 사진은 남았군요 다행입니다

어? 이렇게 보니 여의도... 낭만 있어 보이잖아..?🙄

 

(요약 : 2층 가고 싶었지만 1층도 나쁘지 않았다)

이날 알게 된 사실은 친구들과 저는 누군가가 고기를 구워주는 식당을 좋아한다, 였어요

아주 쪼렙들끼리 난리였습죠
숯불에 고기 굽기? 쉽지 않았고🙄 연기는 나만 좋아해 진짜로

그래도 고기 안태워먹고 나름 선방했네요🙂
기특하다 진짜

라면까지 끓여먹고 든든하게 나왔습니다
전체적으로 활기찬 분위기였고 그만큼 즐거웠어요!

친구들, 연인, 가족, 모두모두 가기 좋은 곳! 추천합니다!

 

320x10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