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신대방삼거리] 신온누리에 생돈까스 & 글로우베이글

코코넛새우 2023. 12. 17. 17:00
320x100
320x100

#신대방삼거리 맛집

#신온누리에 생돈까스

#글로우 베이글

 

비도 오고 튀김이 생각나던 중 근처에 유명 돈까스 집이 있다고 해서!!

디진다 돈까스 매운 돈까스로 유명한 돈까스집을 다녀왔습니다

 

물론 저는 맵찔이기 때문에😉 매운돈까스 말고 그냥 돈까스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워낙 방송에 많이 나온 곳이라 왠지 익숙한 그런 느낌ㅋㅋ

성공한 분들 사진이 벽에 가득했어요

(난 대왕 돈까스도, 매운 돈까스도 도전 못해🤣)

고개를 들어 메뉴판을 봐주세요

메뉴판은 천장에 있습니다

 

처음 봤을 때는 살짝 당황했는데 이거 괜찮은 것 같아요!👍 편해요 편해

 

저희는 기본 돈까스랑 고구마 치즈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고치돈 오랜만이라 매우 설렘)

300x250

깍두기랑 우동국물

날씨가 확 추워져서 일단 우동국물부터 한입

크 익숙해서 더 좋은 그 맛

돈까스 9,000원

큼직한 돈까스가 2개, 소스는 접시에 따로 나옵니다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양배추 샐러드랑 깍두기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기본에 딱 충실한 돈까스 최고👍

(요즘 기본에 못 미치는 집들도 많아서;)

300x250

고구마 치즈 돈까스 11,000원

✨화려한 고치돈 비주얼✨

비주얼 진짜 대박 보자마자 군침 싹

치즈는 말할 것도 없고 고구마무스도 듬뿍 들어 있었습니다

치즈 쭉쭉 늘어나고 진짜 행복했어요🥰 행복 별거 없다 진짜로

 

근데 여기 양 진짜 많아요ㅋㅋ 열심히 먹었지만 아쉽게도 두조각 남겼어요

(그래도 좋은 승부였다!)

 

거의 굴러가도 될 것 같이 실컷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맞다 여기 자리 좌식이에요 참고하세요

(손님이 많았지만 금방 앉았어요)

 

그리고 바로 근처에 베이글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한 글로우 베이글!

당연히 이미 배가 터질 것 같았기에 포장해서 왔습니다

(돈까스 먹기 전만 해도 먹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함;)

 

포장봉투 너무 귀엽죠👀

매장 안에 화덕이 있던데 그걸 표현한 것 같아요

 

플레인, 치즈, 체다 토마토

이렇게 3개 사 왔어요

(이미 누군가 조금 잘라갔군요?)

사진은 치즈베이글이에요

다른 베이글 사진이 없는 건 다들 순삭해서😅

 

쫄깃하고 참 맛있었어요

특히 토마토 진짜 아우 맛있어요 맛있어!

더 사왔어야 했는데😭

 

가격도 전체적으로 착했고 일단 맛있어서 만족!😆

다른 베이글들도 궁금해서 다시 방문하고 싶은 베이글 맛집!

(동네주민분들 부럽다😏)

 

돈까스집이랑 베이글집은 가까우니 코스로 가보시면 어떨까요😎

 

320x10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