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한남동 맛집] 한남동자리 JARI : 차돌짬뽕과 목화솜탕수육

코코넛새우 2023. 12. 29. 11:30
320x100
320x100

레미제라블을 보기 전에 우선 식사부터 하기로 합니다

든든하게 먹어야 공연도 볼 수 있는 법

'한남동자리'를 방문했습니다

한남동에 있는 한남동자리

(네이버지도에는 한남동자리로 나오고 카카오맵에는 자리라고 나오네요)

한강진역 3번 출구로 나와서 한강진교회가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세요

공사중인 마르디메크르디 건물 그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앞쪽에 식당 입간판이 있으니 찾기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300x250

(대기줄을 피해서 운이 좋았다고 생각하며 찍은 사진)

탕수육과 짬뽕, 하이볼 2잔 구성인 세트메뉴를 먹고 싶었지만 음주상태로 공연을 볼 수는 없으니😅

연태하이볼 궁금했는데..무슨 맛일까...😶

 

아쉬움을 뒤로하고 차돌짬뽕과 목화솜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양이 가늠되지 않아서 주문하기 전에 미리 물어보고 주문했는데 천만다행이었어요😁

300x250

차돌짬뽕(14,000원)

고기도 먹고 싶으니까 차돌짬뽕으로!

(기본 짬뽕은 12,000원)

그릇이 크고 깊어서 양이 많았습니다

차돌 양도 많고 다른 건더기를 한참 걷어내야 면을 만날 수 있어요😊

 

특이하게 여기 짬뽕면은 쌀국수 면이에요! 쌀국수면으로 짬뽕은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밀가루 면을 이정도 양으로 먹었으면 살짝 더부룩했을 것 같은?🙄

 

뜨끈한 국물에 면에 차돌 얹고 냠

크😍

 

목화솜탕수육(25,000원)

동글동글 너무 귀엽죠??🥰
홈런볼 같기도 하고ㅋㅋ

 

한입에 쏙 넣기도 좋았고 찹쌀이라 쫀득하고 고기도 부드럽고😊최고!

 

역시 대표메뉴인 이유가 있어요
꼭 주문해서 같이 드세요!

(저 그릇도 꽤 깊어서 양이 제법 많았어요)

 

 

 

쉬어가면서 겨우 다 먹었네요😂
짬뽕 인당 시켰으면 진짜 큰일 날 뻔

여자 두명이서 짬뽕 하나, 탕수육 하나 이렇게 시켜도 충분합니다

(옆 테이블 보니까 잡채밥도 맛있어 보여서 궁금)
 

음식 맛은 너무 맛있었는데 매장 안이 추워서 아쉬웠어요😥

특히 폴딩도어 근처는 많이 추울 것 같아요

저희는 안쪽에 앉았는데도 살짝 추웠거든요; 겨울이었다

이것만 빼면 음식 맛있고 친절하고 다 좋았어요!

 

블루스퀘어 가까이에 있으니 공연 앞두고 식사 장소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든든하게 맛있게 잘 먹고 공연 보러 갔습니다😉

 

320x10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