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보라매 맛집 [란콰이펑누들] 홍콩식 우육탕면과 군만두

코코넛새우 2024. 1. 13. 22:00
320x100
320x100

여러분 우육면 좋아하세요?

저는 면은 좋아하지만 향신료는 아직 약하거든요🥺

친구가 보라매병원 근처 맛집이라며 너도 먹을 수 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된 란콰이펑누들!

(위치가 신림선 보라매병원 역이랑 당곡역 사이쯤인데 전 보라매병원역에서 내려서 걸어갔어요)

 

란콰이펑누들

 

월 - 금

운영시간

11시 - 22시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마지막 주문

21시

-

운영시간

11시 - 20시

 

브레이크 타임

16시-17시

 

마지막 주문

19시

 

매주 일요일 휴무

 

란콰이펑누들 대표메뉴 : 홍콩식 우육탕면

새우탕면이나 덮밥도 있고 요리류도 있지만 일단 우육탕면으로 가봅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홍콩식 우육탕면 2개와 군만두를 주문했어요

 

대만에서 먹었던 우육면은 향신료 향 때문에 많이 먹지 못했던 향신료 어린이, 나야나🙄

기본세팅

기다리면서 맛있게 즐기는 법 정독

이날은 고수도 도전해보기로 합니다

 

1인 1탕면 주문시

면 사리, 밥, 육수, 고수, 양파 무료 추가 가능

300x250

란콰이펑누들 홍콩식 우육탕면

가격 9,000원

손님들이 많았는데 빨리 나왔어요! 대파가 가득 들어 있어서 쌀국수 같기도 해요

고기는 가라앉아 있어서 그렇지 양 많았습니다👍

국물은 곰탕이나 설렁탕 국물 느낌이었고 면이 참 부들부들하고 맛있었어요

국물에는 향신료 느낌이 거의 없다시피 하고 고기를 씹어야 향신료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마 고기에 간을 할 때만 향신료가 들어간게 아닐까 싶은)

제가 잘 먹을 정도면 모두 무난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국물 진하고 맛있었어요!

 

제가 홍콩 현지에서 우육탕면을 먹어보지 못해서 비교가 불가능하지만;😁

향신료에 약해도 충분히 드실 수 있습니다


면 먹느라 잠깐 까먹은 군만두! 벌써 맛있다

 

란이 군만두

가격 2개 3,500원 / 4개 6,800원

바삭바삭하고 안은 고기로 꽉 차있었습니다

이왕이면 만두도 같이 드시길!🙂

자 이제 웬만큼 먹었으니 양념장을 넣고 먹어보겠습니다

되직한 제형이라 그릇에 탕탕 쳐야 넣을 수 있었던 양념장😁

조금만 넣어도 칼칼하고 좋았어요

오늘은 고수 도전😏

현실은 친구가 먹는다고 추가 주문한 고수에 슬쩍 탑승했죠

고수랑 양파 추가를 원하신다면 손 번쩍 드세요🙋‍♀️

300x250

!!!고수 도전!!!

아직 쉽지 않지만 일단 다 먹었읍니다

 

거의 다 먹을 때쯤 도전하길 잘했어요😄

아직 고수를 제대로 즐기지는 못하지만 언젠가는...!👊

 

추운 날씨에 뜨끈한 국물이 너무 좋았어요!

우육면 초보도 추천합니다😎군만두 꼭 드세요

 

320x10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