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슈하스코 맛집] 이빠네마그릴 스테이크 내돈내산 후기

코코넛새우 2023. 12. 23. 11:30
320x100
320x100

 안녕하세요 코코넛새우입니다
홍대에 있는 이빠네마그릴 스테이크에서 슈하스코를 먹고 왔어요!

슈하스코는 꼬치에 재료를 끼워 숯불에 구워 먹는 브라질식 바비큐입니다
(내돈내산 후기이며 먹기 바빴던지라 사진이 부족한점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저녁&주말 메뉴판

저희는 슈하스코 무한리필로 주문했습니다
사이드 메뉴 중 비나그래찌라고 양파샐러드가 있었는데 이거 매력 있었어요!🥗

빵, 닭고기, 소세지
다 맛있었어요 진짜!! 빵 두 번 먹은 사람 저요😋
닭고기 짭짤해서 맥주 생각이 저절로 났던🍺

✨스테이크도 나왔습니다✨
미디엄 레어 보다 조금 더 익은 정도로 나왔습니다
감자샐러드 올려서 같이 드시면 더 맛있어요
(고기 : 호주산)

먹다 보면 직원분이 집게를 건네주시는 순간이 오는데 저희 테이블에서는 제가 당첨!😏
고기 놓칠까봐 집게로 꼭 붙잡고 있다가 안전하게 배식 완료
(뿌듯)

 

제가 당첨자라 영상을 못 찍었지만🤣
야들야들하고 맛있었어요!!
고기 사진이 많이 빠져서 아쉽네요😅먹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수시로 직원분들이 부족한거 있냐 물어보시고 가져다주시니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직원 모두 외국인, 하지만 위아더월드! 걱정 마세요)

다들 식욕폭발해서 샐러드도 리필하고🤭
오랜만에 무한리필을 제대로 즐겼습니다

맥주를 너무 마시고 싶었지만 가까스로 참고😭
'과라나 안타르치카'라는 음료를 주문해했습니다
열대과일 맛이 나는 탄산음료인데 오👍
탄산 들어간 아이스티 맛이랑 비슷한 느낌?! 가격은 5,000원입니다

300x250

 후식은 구운 파인애플과 커피가 나옵니다
파인애플에 계피가루 조합이 좋다는걸 깨달은 1인

이과수 커피 처음 마셔봤는데 향이 좋았어요☕
(혹시 구입을 원하시면 카운터에 문의하세요)

같은 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 다이소에서 저 커피잔을 봤어요😉

배 두드리며 행복하게 식사를 마쳤습니다
일행들 전부 만족했던 식사였어요

사진이 부족했지만 그만큼 먹기 바빴다고 생각해주세요😂

이빠네마그릴 스테이크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300x250

 

320x10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