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얼큰한 해장라면 추천 [풀무원] 홍면

코코넛새우 2021. 1. 15. 21:01
320x100
320x100

풀무원

홍면


"고온 로스팅 공법으로 만든 진하고 얼큰한 소고기 버섯 탕면"

풀무원 홍면

4개가 한 묶음으로 개당 108.8g, 칼로리는 400kcal.

이제까지 먹어 본 건면 라면 중 칼로리가 제일 높다.

홍홍홍
구성은 야채 건더기, 분말, 풍미 소스로 총 세 가지.
※ 풍미 소스까지 한꺼번에 같이 넣고 끓여야 한다.

대파를 중심으로 표고버섯이 들어있는데 끓였을 때 큼직해서 보기 좋았다.

HTT 로스팅 공법으로 만든 분말스프.
(HTT : High Temperature Touchdown)


제일 작은 크기인 로스팅 풍미 소스는 묽은 고추장 같은 느낌이었는데 물에 금방 풀어져서 사진이 없다ㅠㅠ
매콤한 냄새로 보아 이게 홍면의 핵심인 것 같았다.

대파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도 시원하고 얼큰해서 해장용 라면으로 딱이었다.
딱 기분 좋은 칼칼함!!!♡ 밥 말아먹기 좋은 국물이었다.

요약하면 신라면 건면의 얼큰한 맛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표고버섯이 들어가서 국물 맛이 비슷한 듯.)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 좋은 홍면! 해장라면으로 강력 추천!! :)

얼큰한 건면 라면을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


요즘 유튜브로 크라임씬을 정주행하고 있어서 그런지 자꾸 홍면이 콩면으로 보이는 마법...ㅎㅎ
크라임씬 시즌4 꼭 나왔으면 :-) ♡

320x10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