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감칠맛 가득한 [풀무원] 백면

코코넛새우 2021. 4. 1. 22:30
320x100
320x100

풀무원

백면


칼로리는 375kcal, 101.5g.
고온 로스팅 공법으로 만들어 진하고 시원한 조개곰탕면이라는 백면.

홍면 사면서 백면도 슬쩍 사봤다ㅋㅋ

면, 야채 건더기, 로스팅 스프.

풀무원 라면들 대부분이 건더기가 푸짐한 편인데 백면도 예외 없음.
스프에서는 익숙한 새우깡 냄새가 났다.

흰 국물라면이 유행했던 시절도 있었는데 :)

건더기는 당근, 대파, 편 마늘 등등
특히 맛살(?) 이게 매력 있었다 :-)

국물 맛은 조개구이집에서 먹는 칼국수 맛?! 개운하고 맛있었다.
라면이라고 생각하고 먹으면 어색할 수 있지만 칼국수라고 생각하면 익숙한 맛.
면발은 라면 같지 않은 면인데 얇아서 금방 익는 편이었다.

 

청양고추를 넣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서 넣어봤는데 역시ㅋㅋ 치트키는 청양고추!!! 강력 추천!
청양고추와 겉절이 조합이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라면.

생각보다 국물이 빨리 졸아들어서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로 괜찮았다.

칼국수 생각날 때 대신 먹어도 좋을 것 같다.

 

 

얼큰한 해장라면 추천 [풀무원] 홍면

"고온 로스팅 공법으로 만든 진하고 얼큰한 소고기 버섯 탕면" 풀무원 홍면 4개가 한 묶음으로 개당 108.8g, 칼로리는 400kcal. 이제까지 먹어 본 건면 라면 중 칼로리가 제일 높다. 홍홍홍 구성은 야

spygogo.tistory.com

 

찬바람 불 때 [농심 멸치 칼국수]

추운 바람에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요즘 :-) 멸치 칼국수를 좋아하지만 따로 멸치육수를 만들기에는 귀찮은 분들에게 농심 멸치 칼국수 추천합니다! 농심 멸치 칼국수 98g , 340kcal 건면으로 나

spygogo.tistory.com

 

 

 

320x10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