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커리 맛집!! [영등포] 에베레스트

코코넛새우 2022. 7. 1. 20:10
320x100
320x100

영등포 맛집 추천
에베레스트


안녕하세요! 코코넛새우입니다
영등포 맛집으로 유명한 에베레스트에 다녀왔어요.
네팔 현지인이 운영하는 커리 전문점입니다.

 

에베레스트 영등포점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838-1 지하1층 (영등포동 423-103)

place.map.kakao.com

 

 

에베레스트 메뉴판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메뉴 정ㅡ말 많아요! 보는 것도 꽤 걸렸네요🤣
(결정이 힘든 분들은 미리 정하고 가시는 것도ㅋㅋ)


커리는 치킨 / 양고기 / 해산물/ 야채 종류가 있어요


이제 음료로 넘어갑니다🥳 거의 다 왔어요!

길고 길었던 메뉴판 정독을 끝내고 주문해봅니다
(근데 다 찍어온 게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뭔가 빠진 것 같은 느낌;)

직원분들이 우리말이 엄청 유창하신건 아니지만 주문에는 문제없습니다😄

300x250

저희는 A세트를 주문했어요

A세트 구성은
수프 2개
난 1개
밥 1개
커리 1개
탄두리 치킨 반마리
라씨 or 찌야 중 2잔

과연 새우네는 뭘 시켰을까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음식을 기다리며 📷

난은 갈릭난으로 골랐어요
크기가 커서 바구니에서 막 흘러넘쳐요🤭
쫄깃하고 커리에 찍어 먹으니 아주 꿀맛!!

밥은 1,000원 추가하고 인도식 밥으로 골라봤어요
찰기가 1도 없어서 신기했습니다😁
이 정도로 없다고? 하면서 커리 비벼서 냠냠

커리는 머턴 마살라
커리 고르기가 제일 힘들었는데 과감하게 양고기가 들어간 커리에 도전!!

양고기 특유의 냄새가 있었지만 크게 거슬리지 않았어요ㅋㅋ 다들 잘 드실 것 같습니다

먹을수록 줄어가는 커리가 아쉽고;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탄두리 치킨 반마리
커리에 난과 밥을 먹다 보니 잠시 까먹은 탄두리 치킨🤣

커리가 너무 맛있어서 묻히는 감이 있었네요🤭
무난하게 먹을 맛이에요ㅎㅎ
잘게 찢어서 난에 딱 싸드시면 됩니다😄

대신 얌전하게 먹기는 힘들어서 결국 두손으로 뜯고 먹게 되니까 썸 초반에는 비추천이요ㅋㅋㅋㅋ
이것이...리얼 꿀정보...

 

다시 보니 수프며 라씨 사진도 빠졌네요?
먹기 바빠서 까먹었나 봐요

수프는 닭고기가 조금 들어간 묽은 오뚜기 수프 느낌? 가볍게 드세요ㅋㅋ
🥭 망고라씨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

가기 전에 향신료가 강해서 힘들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있었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향신료에 꽤 약한 사람)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다🙆‍♀️

가격은 저희가 밥을 1000원 더 내고 인도식 밥으로 바꿨기 때문에 총 30,000원 나왔습니다😊

인테리어도 매력 있었고 다음에 또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추천합니다👍👍👍

320x100
320x100